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특히 제 일상 이야기는 얼마만에 올리는건지...

어쨌든, 요즘 저는 결혼준비로 정신이 없는 상태입니다.

사실 블로그를 열심히 안하기도 했지만 결혼준비로 더 소홀해진것도 있습니다.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결혼식은 얼마 남지 않았고

드디어 끝이 보이는 청첩장 나눠주기!!!

그래서 청첩장 후기나 써보려 합니다.

지금 안쓰면 결혼식 후에는 청첩장 처다도 안볼듯 하네요..ㅎㅎ

청첩장 나눠준다는 핑계로 간만에 지인들 얼굴도 보고 좋았지만

몸이 버텨나질 못합니다;;;;


어쨌든 이번 포스팅은 청첩장 얘기니까...

청첩장을 어디서 만들까 하면 저는 두개 업체밖에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모닝글로리와 바른손카드

몇년동안 받은 청첩장이 전부 이 두 업체꺼였던 것 같네요...

특히 여자친구랑 결혼 얘기가 나오는 시점부터는 청첩장도 유심히 봤거든요...

요즘 청첩장 업체에서는 샘플을 신청해서 받을수도 있답니다.

저희도 당연히 받았죠.. 두개 업체 모두... 최대한... 꽉꽉 눌러서...

사실 요즘 청첩장 모두 너무 예뻐요

30개가 넘는 청첩장을 두고 거의 3시간 넘게 고민한 거 같네요

고심 끝에 저희는 모닝글로리 청첩장으로 결정했습니다.

가족한테도 물어보고 지인들 다 물어가면서

결국 결정한 청첩장은 요겁니다


이쁘고 가격도 착하고 접기도 어렵지 않고

이것저것 다 맘에 들었어요^^

저희는 400장을 주문했는데요 별거 아니겠지 하고 주문했지만

저 엄청난 종이 뭉텅이 보이시나요;;;;

사실 보기에 많아보여도 접다보면 그리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둘이서 세시간도 안걸렸어요^^


주문할때도 추천문구에 좋은글도 너무 많고...

사실 글쓰는데는 영 소질이 없어 제마음을 담아 글을 쓰는건 포기했답니다ㅠㅠ

주문절차도 쉽고 컨펌까지 해야 제작이 되기 때문에 안심도 되구요ㅎㅎ


모바일 청첩장이 아주 조금 아쉽긴 해도 모바일은 시간, 장소, 사진만 잘 보이면 되는거니까요^^


상당히 만족스러운 청첩장 선택이었네요^^

블로그 이미지

ligilo

행복한 하루 되세요~

,